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듣기 말하기

CNN 영어 뉴스 듣기 : 미국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by *Blue Note*

 

 

CNN 영어 뉴스 : Unsolved American Mysteries - 미국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사람들의 이목을 끌거나 심한 충격을 주었던 사건들에는 의례 음모론이 따라다니는 모양입니다. 이번 CNN 방송에서는 미국에서 일어난 대형 사건중 아직도 사람들이 의문을 품고 있는 사건들의 미스테리를 다루었는데요... 여배우 나탈리 우드, 마릴린 먼로, 그리고 존 에프 케네디의 죽음에 대해 끊이지 않고 제기되는 의문점들을 소개했습니다. 내용중에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예문들을 살짝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그럴듯한 설명들이 있습니다
 > There are plausible explanations.

 

이 모든 유명한 이론들은 거짓으로 드러났습니다.

 > All these popular theories has been debunked.

 

잔해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Wreckage has never been found.

 

오랫동안 논란이 되어 온 여배우 나탈리 우드의 사망에 대한 새로운 사실들이 알려졌습니다.

New truths (facts) have come to light about the long-debated death of actress Natalie Wood.

 

법원은 사고로인한 익사로 판결했습니다.

 > The court ruled that it was an accidental drowning.

 

한 갤럽 여론조사는 따르면 60퍼센트의 미국인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A Gallup poll shows 60 percent of Americans just don't believe it. 


 

다이아몬드는 여자의 가장 친한 친구야  > Diamonds are a girl's best friend. 

 

마지막 예문은 마릴린 먼로가 출연한 영화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의 OST 제목으로 그녀가 직접 불렀지요. 마릴린 먼로의 죽음에 대해서도 아직까지 많은 의문과 음모론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마도 영원한 미스테리로 남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