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

<을왕리 조개구이집> 강릉 회센타 : 모듬회, 조개찜

by *Blue Note*

 

 

<을왕리 맛집> 강릉 회센타 : 모듬회, 조개찜

 

을왕리 해수욕장 해변에 길게 늘어서 있는 횟집중 하나입니다. 최근 이곳 횟집들이 리모델링 바람이 불었는지 몇년전에 비해 업소들이 대형화되고 외관도 깔끔해졌습니다. 강를 회센터는 그중에서도 아마 가장 규모가 큰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메뉴는 이곳 횟집들이 모두 그렇듯 회, 조개구이입니다.  

 

 

강릉 회센타 조개구이

야외 테이블까지 해서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회가 먼저 나왔네요.

우럭하고...

 잘 생각나지 않는데 농어 아니었나 싶습니다.

생선은 싱싱했습니다.

 

멍게

 

 

조개찜

손님들이 조개구이를 많이 시키지만

오히려 찜으로 시키면 태우지 않고 번잡스럽지 않아 좋습니다.

뭐, 조개 굽는 걸 재미있어한다면 그거야 할말이 없습니다만...ㅋㅋ

 

키조개를 걷어내니 아래쪽으로도 다양한 조개들이 보이네요.

 

 

적당히 익은 조개가 소주를 부릅니다, ㅋㅋ

 

매운탕

 

횟집에서 마지막 식사용으로 나오는 매운탕 치고는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밥까지 말아서 잘 먹었네요.

 

 

을왕리 해변가에 죽 늘어선 회센터, 조개구이집들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메뉴에 있어서 업소마다 좀 특색을 살릴 수는 없을까 하는 점입니다. 모두 똑같이 조개구이, 회를 전문으로 하다보니 경쟁이 치열해지고, 과도한 호객행위까지 나타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차별성을 가지기 어렵다면, 소소한 밑반찬이나, 김치, 혹은 그집만의 특색있는 식사메뉴를 만들면 어떨까 싶습니다. 한가지 더 부탁은, 물론 영업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음식점에서 나오는 음식물 쓰레기나 하수 처리에 좀 신경을 썼으면 하는 것입니다. 바닷가에서 바닷내음이 나는 것이 아니라, 하수구 냄새가 나는 지경이라면 정말 문제가 크다고 생각됩니다.

주소 : 인천시 중구 을왕동 765-20

전화 : 032-749-9945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임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