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신사동 맛집> 병철이네 치맛살 : 가브리살, 치맛살, 돼지 껍데기

by *Blue Note*

 

 

<신사동 맛집> 병철이네 치맛살 : 가브리살, 치맛살, 돼지 껍데기

 

오늘 소개할 맛집, 병철이네 치맛살입니다. 신사동에 있구요. 일전에 한번 포스팅 했던 병철이네 쪽갈비와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고기에 대해 그리 조예가 깊지 않은 제가 알기에 치맛살은 소고기쪽인 것으로 알았는데, 돼지 치맛살이라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병철이네 치맛살은 말하자면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병철이네 치맛살

야외테이블도 있습니다.

 

 차림표

치맛살, 가브리살, 생껍데기 시켰습니다.

제주도 소주인 한라산 소주도 있네요.

 

 

 기본찬과 양념들

특히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치맛살

사실 첨 먹어봤는데 별미입니다.

 

 

가브리살

사실 가브리살은 항정살과의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거의 같은 것이라고...

 

 요것은 무엇인가..?

명란 계란찜을 접시에 덜어온 것입니다, ㅋ

쫍쪼름하고 따끈따끈한 것이 맛납니다.

 

 

 위풍당당, 포스작렬인 생껍데기입니다.

뭐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강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병철이네 치맛살은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양질의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치맛살, 가브리살도 맛있었지만, 특히 돼지 껍데기는 단연 돋보였습니다. 두툼한 껍데기에 살코기까지 붙여있어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마음 맞는 친구들이랑 소주 한잔 기울이기에 안성맞춤이죠. 그런데 상호에 왜 병철이라는 이름이 들어가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사장님 성함으로 짐작이 가지만 담번에 방문하면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ㅋㅋ.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65-14

전화 : 070-8899-6629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임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