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프랑스

<파리 괜찮은 호텔> 에펠탑 주변의 아파트식 호텔 : Citadines Tour Eiffel Paris

by *Blue Note*

 

<파리 아파트식 호텔> Citadines Tour Eiffel Paris : 편리한 교통, 쾌적한 주변환경

 

파리의 호텔들은 일반적으로 방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비단 호텔만의 문제는 아니고 주거 환경 자체가 큰 평수의 아파트가 드물다고 하네요.호텔의 경우 객실크기가 10 평이 넘는 것은 찾기 어렵고 있더라도 가격이 매우 비싼 편이구요. 여행에서 기본적이면서도 어쩌면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괜찮은 숙소를 정하는 것이지요. 가격이 적당하고 쾌적해야 하고, 또 교통이나 접근성이 좋아야겠죠. 이번에 머문 시타디네스 투어 에펠 (Citadines Tour Eiffel Paris) 호텔은 여러가지 조건들을 비교적 무난하게 만족시킨 호텔이었습니다. 

 

 

 Citadines Tour Eiffel Paris 호텔

 

객실 내부

 

 

화려하지는 않아도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입니다.

 

 

전자렌지와 핫플레이트가 있는 작은 주방

 

 

운좋게 넓은 발코니가 있는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에펠탑이 보이는 방은 아니었지만,

거의 객실크기만큼의 발코니가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호텔맞은 편이 바로 La Motte-Picquet - Grenelle 역입니다.

걸어서 1분도 안걸리는 거리니 정말 교통은 편하지요.

파리 지하철 노선중 메트로 6번, 8번, 10번이 지나는

대형 환승역입니다.

노선에 따라 지상, 지하 탑승구가 여러개 있습니다.

 

 

호텔 건물 1층에 맥도날드, 옆건물은 모노프리(monoprix) 매장입니다.

모노프리는 우리나라로 치면 이마트 같은 곳이죠.

 

 

Citadines Tour Eiffel Paris 호텔은 아파트형 호텔입니다. 특징은 콘도처럼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하나, 청소나 침구정리는 직접 해야한다는 것. 따라서 목욕 타월등의 교환은 이층 물품실에서 직접 해야합니다. 물론 무료구요. 하지만 이런 일들이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Citadines Tour 라는 이름으로 파리 곳곳에 프랜차이즈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곳은 그중 에펠탑에 가까운 호텔체인인 셈이구요. 교통의 편리성, 가성비등을 고려하면 아주 괜찮은 아파트식 호텔이라고 생각됩니다. 호텔 주소는 132 Boulevard De Grenelle 15th arr. - Porte de Versailles Paris, 75015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