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듣기 말하기

<토익 LC> 영어로 '요리 솜씨'

by *Blue Note*

 

<토익 LC> 영어로 '요리 솜씨'

 

 

토익 공부할때 사람에 따라 리스닝이 더 어렵다고 하는 경우도 있고, 독해가 어렵다고 하는 경우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독해보다는 리스닝이 훨씬 어려운 것 같습니다. 특히 part 3, part 4는 참 어렵네요. 내용 파악이 되어도 정답 맞추는 거와는 좀 다른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토익은 실력도 중요하지만, 문제 푸는 요령이 있다는 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 예문은 토익 LC 공부하다가 뽑아본 예문들인데 굳이 LC 에 국한되는 내용은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당연히 스피킹에도 사용할 수 있고 어휘나 문법 문제로 나올 수도 있구요. 도 있ㅅㄷㅄ

 

제가 다시 전화드려서 오늘중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I'll call back and let you know later today.

 

그럴 필요 없어요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 That won't be nesessary.

 

그녀는 놀라운 요리 솜씨 (기술)를 가지고 있어요 > She has amazing culinary skills.

 

그러면 차선책은 무엇입니까 ? > What is the second best then ?

 

그의 전화번호를 알려줄께 > Let me get you his number.

 

그것에 대해 누구와 이야기해야 하나요 ? > Who would I need to speak to about ? 

 

내용은 평이한 것들이지만, 영국식 발음, 혹은 호주식 발음으로 빨리 말해버리면 놓치기 쉬운 것들입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LC 학습의 좋은 방법은 받아쓰기와 쉐도잉이라고 생각됩니다. 교재를 만만한 것으로 하나 선택해서 듣고 받아쓰고, 듣고 쉐도잉하는 방법을 꾸준히 하면 소위 말하는 '귀가 뚫리는' 경험을 하시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