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짧은 영어회화

<짧은 영어 한마디> 인터넷을 주제로 한 영어 예문들

by *Blue Note*

 

<영어로 말하기> Internet이 들어간 영어 예문들

 

 

인터넷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것으로 예문을 뽑아봤습니다. 인터넷 시대라는 말조차 이제는 진부하게 느껴질 정도로 인터넷 환경은 새로운 SNS, 모바일 앱등으로 빠르게 확장,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우리 생활 깊숙히 스며들어있는 인터넷은 우리의 생활 패턴뿐 아니라 사고하는 방식과 문화를 엄청나게 변화시켰고 그러한 변화는 지금도 진행중에 있다고 할 수 있겠죠. 당연히 일상에서도 인터넷을 주제로 많은 대화가 오고갑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했어요 > I looked it up on the internet.

 

이것이 하모니카는 인터넷으로 주문한 하모니카입니다.

 > This is the harmonica I ordered on the internet.

 

인터넷을 하루에 얼마동안 하세요 ? > How long do you use the internet a day ?

 

인터넷 검색은 현대인들에게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 Internet searching has become daily routine for modern people.

 

여가 시간에는 인터넷 서핑을 합니다. (인터넷 서핑하면서 여가 시간을 보냅니다).

 > I spend my free time surfing internet.

 

제가 예문을 따서 올려놓고도 잘 모르겠는것이... look up on the internet 에서는 정관사 the 가 붙는데, surf internet 은 무관사라는 것입니다. 대충 미루어 짐작은 가지만 확실치 않고 자신이 없네요. 혹 아시는 분이 계시면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쨌든 얘네들이 이렇게 쓴다고 하니, 우선은 그냥 그대로 따라서 해야겠죠. 현대인을 영어로 하면 modern people 이 됩니다. 다른 단어는 contemporary people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