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밴쿠버 가볼만한 곳> 화이트 파인 비치 (White pine beach) : 아름다운 호숫가의 비치

by *Blue Note*

<밴쿠버 근처 가볼만한 곳> 화이트 파인 비치 (White pine beach)

 

 

지난번 벤쿠버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던 번츤 호수를 비롯해 사사맛 호수 (Sasamat lake)등을 포함하는 코퀴틀럼 북쪽 지역에 벨카라 공원 (Belcarra Regional Park) 이 있습니다. 말이 공원이지, 그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바다같은 호수들과 울창한 삼림을 포함하는 거대한 자연 생태 공원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화이트 파인 비치 (White pine beach)는 벨카라 지역내에 있는 사사맛 호수(Sasamat lake) 의 북동쪽 비치입니다. 번츤호에서 차로 이삼십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화이트 파인 비치

벨카라 공원내의 사사맛 (Sasamt lake) 호수에 접한 비치입니다.

 

 

안내 표시

상세하고 친절하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고 계단을 따라 조금 내려오면

이렇게 거대한 호수가 갑자기 나타납니다.

 

호수를 옆에 끼고 따라 걷다보면

개활지처럼 탁 트인 공간이 보입니다.

 

자세히 보니 사람들이 보이네요.

화이트 파인 비치입니다.

 

 

 

다란 비치는 아니지만

오히려 조용하고 한적해서 망중한을 즐기기엔 딱입니다.

 

 

거대한 자연을 늘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곳이 캐나다인것 같습니다. 굳이 유명한 명승지를 찾아 장시간 운전하지 않아도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서 이렇게 일광욕과 수영, 트래킹을 즐길 수 있으니, 좁은 땅덩어리에서 부대끼며 사는 우리들로서는 참 부럽기도 했습니다. 머 그래도 우리 나라가 저에겐 제일 좋기는 하지만 말이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