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듣기 말하기

<잉글리시 스피킹> 관광산업에 대해 영어로 이야기하기

by *Blue Note*

<영어로 말하기> 스피킹 영어 : 관광산업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수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우리나라를 올바르게 알려주고 홍보해줄 기회도 함께 늘어나고 있죠. 여행업이나 관광업에 종사하지 않더라도 친한 외국 친구들에게 우리나라를 제대로 잘 소개하는 일은 그 자체로도 보람된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관광은 국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점에서 산업으로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산업으로서의 관광, 일자리 창출, 외화획득에 기여하는 관광에 대해 영어로 이야기해봅시다.   

 

관광업은 보이지 않는 무역이라고 불립니다. > Tourism is called (as) 'invisible trade'.

 

국가경제에 관광이 미치는 영향은 막대합니다.

 > The effects of tourism on national economy are huge.

 

관광은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 Tourism creates the new jobs .

 

그것은 외화를 벌어들입니다. > It earns (acquires) foreign currency.

 

이태리는 대부분의 수익을 관광으로 올립니다.

 > Italy earns most of its money from tourism.

 

표현에 있어서 특별히 어려운 내용은 없을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무역 (무형무역) invisible trade, 국가 경제 national economy, 외화 foreign currency 같은 관용적 표현들을 한번 봐주시구요... 새 일자리를 창출하다 create the new jobs, 돈을 벌다, 수익을 올리다 earn money 등을 기억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