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방배동 이수역> 대구 형제막창 방배점 : 돼지 막창, 소막창, 고추장 삼겹살

by *Blue Note*

<방배동> 대구 형제막창

대구는 돼지 막창구이가 유명하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다. 무슨 다큐멘터리 프로에서 대구에 막창 골목을 소개한 것을 보기도 했었다. 물론 가본 적은 없지만... 오늘 소개하는 대구 형제막창은 이러한 대구의 막창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막창 한 점에 소주 한잔 할 수 있는 편안하고 서민적인 막창구이집인 셈이다. 방배동 이수역 근처 대로변에 있다.

대구 형제막창

손님들이 제법 많다.

 

소막창과 돼지 막창

 

계란찜

 

익을때까지 참고 기다린다

 

고기 찍어먹는 소스

청양고추와 파가 들어간다.

 

고추장 삼겹살

 

돼지 막창은 참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다. 소주 한잔 곁들여서 잘 먹었다. 워낙 이 집의 평의 좋아서 내심 많이 기대하고 갔던 이유도 있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기대를 확실하게 충족시켜 준 것은 아니다. 막창은 소, 돼지 모두 많이 질겼고, 고유의 독특한 누린내가 났다. 내장은 특성상 냄새가 나는 것이 이상할 것은 전혀 없지만, 이 경우는 다소 불편했다. 그래서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야 했다. 소스는 맛있었지만, 막창이든 고기든 소스맛에 의존하면 본래의 맛을 즐길 수가 없다. 그런 점이 많이 아쉬웠다. 마지막에 시켜본 고추장 삼겹살은 그냥 평범했다. 이 집의 막창들은 내 기준에는 그냥 그랬다. 왜 이곳이 그렇게 많이 포스팅되고 손님들이 많은지는 사실 아직도 잘 모르겠다. 좋은 친구들과 즐겁게 한 잔 하기에 괜찮은 곳이지만, 맛을 즐기기 위해 다시 방문할 것 같지는 않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52-8

전화 : 02-3474-12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