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맛집> 자미옥 : 독특한 분식 메뉴들과 일품요리
자미옥은 떡볶이, 고로케, 수제 튀김을 표방하는 분식점입니다. 이와함께 다양한 도시락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카페처럼 예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인상적입니다. 무엇보다 톡톡 튀는 새롭고 참신한 메뉴를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정식 메뉴에 없는 일품 요리들도 주문 가능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내부 모습입니다.
녹두 빈대떡
바삭하게 부쳐진 빈대떡에 숙주, 돼지고기가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ㅋ
메밀묵은 직접 쑤었다고 하네요.
야채와 함께 들기름으로 무쳤습니다.
원래 메뉴에는 없는 생선 초밥
살짝 데친 야채와 함께 돼지고기를 볶아서 만든 돼지고기 야채볶음
납작 만두
간장 떡볶이
국물없이 간장과 기름으로만 볶은 것입니다.
꿀에 찍어먹는 것이 신기...
하지만 제 입맛엔 국물많고 매콤한 떡볶이가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정식 이름은 모르겠고, 일종의 제육볶음으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닭볶음
살짝 매콤하고 달달한 맛입니다.
친구들 여럿이서 방문했기에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엇습니다. 흔히 분식이라고 하면 인스턴트라는 느낌이 강하기 마련인데, 자미옥의 떡볶이, 납작만두들은 모두 하나같이 집에서 직접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더구나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들큰한 잡맛이 없는 것이 좋았구요.. 이날 도시락을 못 먹어본 것이 아쉽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겠죠, ㅋㅋ. 하지만 자미옥은 이날 맛본 메뉴만으로도 정갈한 맛, 착한 가격 모두에서 칭찬받을만 합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5-15
전화 : 02-546-5155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