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대치동 맛집> 오리엔탈 스푼 대치점 : 명란 파스타, 탄탄면, 탕수육, 쌀국수

by *Blue Note*

 

 

<대치동 맛집> 오리엔탈 스푼 대치점 : 동남아 퓨전요리 전문점

 

오리엔탈 스푼은 동남아 요리를 위주로 하는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하지만 중국이나 일본식 면 요리도 있고 자체 개발한 메뉴도 있는 것 같습니다. 퓨전 레스토랑이라고 보면 되겠지요. 예전에 오리엔탈 스푼 서래마을점에 대해 포스팅한 기억이 있어서 찾아봤더니 그때는 똠양꿍과 동남아식 볶음면을 먹었더군요, ㅋㅋ. 이번에는 쌀국수와 탄탄면을 시켜봤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대치점도 다른 지점들과 비교해서 메뉴는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더 대형화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이 크다는 것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고... ㅎㅎ. 오리엔탈 스푼 대치점은 지하철 한티역 3번 출구로 나와 1-2 분 걸어가면 있습니다. 대로변이니까 찾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깔끔한 세팅

 

무우 식초절임과 양념들

고수는 넘 정없이 달랑 이파리 두개, ㅋㅋ

 

탄탄면

비빔면에 가깝게 뜩뜩하게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매운 맛인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청경채와 돼지고기 고명이 넘 적었던 것은 아쉬웠구요.

 

오리엔탈 스푼의 대표 메뉴인 명란 파스타

 

았이름을 왜그렇게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매직 탕수육

고기보다 오히려 야채의 식감과 맛이 좋았습니다.

 

 

쌀국수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니까 잘 먹었습니다.

 

 

 

쌀국수야 베트남 쌀국수든 타이식 쌀국수든 취급하는 곳이 많지만, 탄탄면은 몇몇 중국집을 제외하고는 만나기 어려운 메뉴입니다. 다만, 오리엔탈 스푼의 탄탄면은 너무 국물이 없이 뜩뜩한 것이 원래의 오리지널 탄탄면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그래도 매콤한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뭐, 어차피 퓨전이니까요...ㅋㅋ.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1023-3

전화 : 02-3454-0916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