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논현동 맛집> 유미 : 분위기 괜찮은 이자까야

by *Blue Note*

 

 

<논현동 이자까야> 유미 : 짬뽕나베, 가라아케, 고노와다

 

상호가 왠지 많이 낯이 익다고 생각했는데 역삼동 이자카야 유미와 이름이 같네요. 옮겨온것인지 아니면 분점 형태로 새로 낸것인지, 이도저도 아니면 아예 관계없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강남 을지병원 뒷쪽 골목에 생긴지 얼마안된 이자까야입니다.  

 

해초무침과 단무지

 

광어 고노와다

양도 많고 와다의 품질도 좋았습니다.

 

가라아게인데..

무슨 가라아케였는지 통 생각이...ㅠㅠ

요즘 기억력도 오락가락이고, 참 큰일났습니다.

아마도 오징어 가라아게였던듯...

 

서비스로 오또상도 한병 주셨네요.

간바레 오또상은 팩으로만 판매되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병도 있는줄은 첨 알았습니다.

 

 

짬뽕 나베

신선한 해산물 넉넉히 들어가고 국물맛도 진하고 칼칼합니다.

 

 

가격, 맛, 분위기면에서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을만 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것은 메뉴에 꼬치가 없었던 점... 하지만 음식맛으로만 봤을때는 적어도 평균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친한 사람들 몇몇이 한잔하기에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그건 그렇고, 실내는 어두운데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없고 달랑 핸드폰만 있는 상태라 사진이 요렇게 엉망입니다. 빛 확보가 어려워 셔터 속도가 느려지다보니 많이 흔들려서 촛점이 안맞았네요. 전체적으로 사진 톤이 붉어진건 뭐 말할것도 없구요...ㅋㅋ.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74-3

전화 : 02-540-4288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