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분당 서현역 맛집> 아시아 아시아 (Asia Asia) : 인도요리 전문점

by *Blue Note*

 

 

<분당 서현역 맛집> 아시아 아시아 : 착한 가격의 점심특선

 

아시아 아시아는 인도음식 전문점입니다. 여러곳에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분당 서현역에도 하나 생겼는데, 가격대비 썩 괜찮은 인도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점심 특선 세트 메뉴는 착한 가격에 뛰어난 구성이 돋보입니다.

 

실내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한쪽 벽면에 소품으로 인도분위기를 잘 살렸네요.

 

런치 세트 메뉴가 세종류인데

요건 탄두리 치킨이 추가된 메뉴 구성입니다.

 

갓 구워낸 따끈한 난과 두 종류의 커리 (선택가능합니다)

샐러드와 과일, 밥도 있네요, ㅋㅋ

 

 

요구르트

기존 인도의 요구르트에 비해 살짝 묽은 느낌...

뭐 제가 잘 몰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을 제외하고는 주방장과 서빙하시는 분들이 인도분들입니다. 커리는 손님이 두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양고기 커리와 병아리콩 (혹은 렌틸콩 ?) 커리를 선택했습니다. 두가지 다 맛과 향이 아주 좋았습니다. 분당 아시아아시아는 전체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 가격, 맛, 친절도등에서 고루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이미 인도 음식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가, 겐지스에 비해 오히려 경쟁 우위에 있다는 생각입니다.       

 

전화 : 031-709-0086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1-5 N타운빌딩 2층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임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