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대치동 맛집> 이자까야 아리노마마 : 모듬 꼬치구이, 오뎅탕, 사케

by *Blue Note*

 

<대치동 이자까야> 아리노마마 : 모듬 꼬치구이, 오뎅탕, 사케

 

아리노마마는 몇주만에 또 갔네요. 특별히 너무 괜찮고 시쳇말로 뻑가서 재방문한 것은 아니고 집근처에 마땅하게 꼬치구이해서 한잔 할곳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음식점은 많아도 이런저런 조건을 따지다보면 사실 괜찮은 곳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아리노마마는 적당한 가격과, 그에비해 높은 퀄리티의 음식, 편안한 분위기, 조용하지만 친절한 직원등 여러면에서 괜찮은 이자까야라고 생각됩니다.  

 

 

간단히 모듬 꼬치 중짜로 시켰습니다

가지 꼬치가 특이했습니다.

 

사케 이벤트를 하네요.

메이보 요와노츠키

처음 들어보는 이름..

러시아 이름도 아닌것이, ㅋㅋ.

뭐 설명에 의하면 뉴요커들이 좋아하는 사케라고..

왠지 불안했지만, 그나마 이벤트 행사로 인해 싼 맛에 시켜봅니다.  

 

병모양과 색깔을 보시다시피

정통 오리지널 사케의 모양새는 아닙니다.

맛도 어딘지 살짝 가볍고 여운이 짧다는 느낌...

뭐 사케 문외한의 품평이니 별 의미는 없겠습니다만.

 

국물 안주가 없어서

오뎅탕 하나 시켰습니다.

좋은 재료를 써서 맛이 좋고 국물이 개운합니다.

 

 

사실 따지고보면 음식맛, 술맛이라는 것도 자기가 너무 좋아하는 것이라면 가격이 그리 큰 문제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값비싼 사케나 저렴한 사케나 그게 그거인, 저같이 조예가 깊지 않은 사람에게는 당연히 가격이 싼것이 좋은 것이지요. 오늘 사케도 마찬가지입니다. 프로모션 행사로 할인된 가격에 마셔서 좋기는 하지만, 사실 그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저 청주라면 우리나라 청하가 제일 만만하고 좋습니다, ㅋㅋ.        

전화 : 02-555-4623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24-8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임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