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비즈니스 영어

<비즈니스 영어> '그냥 전화 왔었다고만 전해주세요' 영어로

by *Blue Note*

 

<비즈니스 전화영어> '그냥 전화 왔다고만 전해주세요' 영어로

 

오늘 예문들은 굳이 비즈니스 영어라고 할 필요없이 정말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전화영어입니다. 전화로 대화하는 것은 얼굴을 마주보고 하는 것보다 훨씬 알아듣기도 어렵고 의사소통이 어려운 경우들이 많은데, 그렇기때문에 더 관용적인 표현들을 숙지하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이지만 또 그만큼 많이 사용하는 것들이니 잘 익혀두세요.   

 

그는 방금 나가셨는데요 (외출했습니다) >  He just stepped out.

 

담당자가 점심식사하러 나갔습니다 > The person in charge is out for lunch.

 

그녀는 잠깐 자리를 비웠습니다 > She is away from her desk.

 

끊지 않고 기다리시겠어요 ?  > Would you like to hold ?

 

나중에 다시 전화 주시겠어요? > Would you like to call back later ?

 

그냥 제가 전화했었다고만 그녀에게 전해주세요 > Just tell her that I called, please.

 

오늘 여섯 예문은 그냥 암기해두시구요. 유사한 표현이나 상황들을 머리속에 설정하고 소리내어 말해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자꾸 반복해도 또 금방 잊어버리는 것이 영어입니다. 더구나 나이가 들면 더더욱.. ㅋㅋ. 자꾸 반복해서 말해보는 것이 까먹지 않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