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홍대 호프집> 토리펍 : 산토리 맥주와 모듬 감자튀김

by *Blue Note*

 

<홍대 가볼만한 곳> 토리펍 : 산토리 생맥주와 모듬 감자튀김

 

포스팅을 하는 이제서야 왜 이름인 토리펍인지가 가늠이 됩니다. 이곳은 산토리 맥주만을 취급하는 호프집이어서 산토리의 토리와 선술집을 뜻하는 펍이 합쳐져서 토리펍이 된다는 것. 그걸 전혀 눈치못채다가 이제서야 거의 감잡은 걸 보면 저도 참 둔한 편인가 보네요, ㅋㅋ. 어쨌든 토리펍은 깔끔한 외관, 노란색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와 조명, 시원한 맥주맛, 깔끔한 안주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토리펍

 

호프집치고는 좀 차분한 분위기

 

 

모듬 감자튀김

보기만큼 맛도 정말 좋습니다.

얇게 슬라이스로 튀긴 것도 있고, 왯지 형태로 두툼한 것도 있습니다.

정말 안주로는 제격입니다.

 

입구쪽에서 거리를 바라보고 찍어봤습니다.

노란색 벽색깔이 참 강렬하네요.

 

  

사진 올리다보니 공교롭게도 맥주 사진이 없네요. 까먹고 안 찍은 것인지, 찍어놓고 잘못 지운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호프집 소개하는 블로그에 맥주 사진이 없으니 정말 허전합니다. 토리펍의 맥주는 모두 산토리 맥주인데 풍미도 좋고 맥주잔들도 예쁩니다. 수많은 호프집들이 있지만, 맥주맛, 인테리어, 타겟 포지션등이 우수해서 손님의 입장에서는 한단계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호프집입니다. 토리펍이 맥주 전문점이기는 하지만 위스키와 얼음, 탄산수를 섞어서 만든 하이볼도 맛볼 수 있는 것 같던데 담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물론 토리펍을 가기 위해 일부러 홍대까지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요, ㅋㅋ.    

 

 

전화 : 02-336-7515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9-18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