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이태원 맛집> 예산식당 : 감자탕

by *Blue Note*

 

<이태원 맛집> 예산 식당 : 감자탕

 

생각해보면 이태원에는 은근 한국 식당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큰 도로를 벗어나 골목길로 조금만 들어가면 여기저기 괜찮은 한식당, 아니 더 정확하게 말하면 밥집들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예산 식당도 그런 곳중 하나인데요. 이곳 대표 메뉴는 감자탕입니다. 동창회 모임에서 이차로 술한잔 더하러 들렀던 곳이라 여러 메뉴들을 골고루 시키지는 못하고 감자탕 위주로 시켰습니다. 다만 생선구이와 제유볶음을 맛보기로 시켜 한 젓가락 먹어봤는데 그냥저냥이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그집에서 제일 자신있어 하는 걸 시키는 것이 정답입니다, ㅋㅋ. 푸짐한 감자탕, 국물도 개운하고 잡내없이 좋았습니다.  

 

예산 식당

 

감자탕 나왔습니다. 

 

이미 조리가 되어 나왔기에

한번만 끓여서 바로 먹어주면 됩니다.

 

감자탕은 뼈에 붙은 살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ㅋㅋ

 

  

일차로 맥시칸 음식을 먹었지만, 아무래도 속이 개운하지 않았던 차에 이곳에서 뜨끈한 감자탕 국물에 밥 한숟가락 말아 먹으니 속이 좀 풀렸습니다..ㅋㅋ. 예산 식당의 위치는 지하철 이태원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가 골목길을 따라 올라가면 우측에 있습니다.  명함을 챙기지 않아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는 모르겠는데 인터넷 찾아봐도 이태원으로만 나오고  자세한 정보는 없네요.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