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용인 에버랜드 맛집> 명가 코다리찜

by *Blue Note*

<용인맛집> 명가 코다리찜

 

용인에 있는 호암 미술관에서 김환기 전을 보고 나니 점심시간을 살짝 넘긴 시간이었다. 서울로 올라가서 식사를 하기엔 좀 늦을 것 같아서 급히 인터넷 검색으로 찾은 곳이 <명가 코다리찜>이다. 코다리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날은 매콤한 양념에 꾸덕하게 쪄낸 코다리찜 소개글에 확 꽂혔다. 다들 아시다시피 코다리는 반건조시킨 명태를 말한다. 

평범하지만

정갈한 반찬

 

코다리찜

특이하게 시레기를 얹었다.

 

갓 지은 솥밥

 

점심 한끼 맛있게 잘 먹었다. 매콤한 양념에 잡맛이 없어서 다 먹고 나서도 개운하다. 뒷맛이 텁텁하지 않다는 얘기다. 좋은 쌀로 지은 솥밥도 좋았다. 처음엔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없을 것 같았는데, 결국에 거의 다 먹었다. 시래기, 무우까지 거의 전부, ㅋㅋ.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코다리의 식감이 조금만 더 부드러웠으면 하는 것이다 (물론 취향의 차이기는 하다). 그 외에는 가격, 분위기, 친절한 직원분 모두 만족스러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