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대치동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 해산물 팟타이 볶음면과 숯불돼지고기 덮밥

by *Blue Note*

 

<대치동 맛집> 포메인 : 해산물 팟타이 볶음면과 숯불돼지고기 덮밥 

베트남 쌀국수 맛있죠. 이미 국내에도 프랜차이즈 형태로 많은 베트남 쌀국수 집들이 있습니다. 쌀국수에 숙주와 절인 양파를 욕심껏 넣고, 칠리 소소도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왕창 넣어서 땀 뻘뻘 흘리며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다른 메뉴들은 거의 시키지 않고 늘 양지 쌀국수를 먹어왔지만, 이번에는 좀 다른 걸로 시켜봤습니다. 점심시간에 큰놈 데리고 포메인에 갔는데 이 녀석은 볶음면이 땡긴다고 해서 해산물 팟타이로 주문했고 저는 과감하게 쌀국수를 포기하고 숯불 돼지고기 덮밥을 시켰습니다.

해산물 팟타이

제목이 해산물 팟타이니까 당연히 해산물이 들어가 있겠죠?
오징어 새우등이 들어가 있구요. 계란과 아삭한 숙주와 함께 팟타이 소스로 볶아낸 볶음면입니다. 
옆에서 조금 뺏어 먹어봣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제가 시킨 숯불 돼지고기 덮밥
소스를 덮밥위에 끼얹어서 먹습니다.
에그롤도 두개 나왔네요.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는데 포베이였던가 아무튼 거기서 먹었던 것보다 못한것 같습니다.
돼지고기 값이 올라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밥에 비해 돼지고기 양도 모자랐구요.
지금 포스팅하다보니 돼지고기 위에 뿌려진 것이 무엇이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깨는 아닌것 같고 해바라기 씨처럼 생겼는데...
제가 이렇게 무심합니다요, ㅋ.


칠리 윙
흔히 먹던 후라이드 치킨과 좀 다릅니다. 향이 독특해서 그런듯...
저한테는 딱 맞는 맛이었습니당...
그냥 먹어도 되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요.
근데 쫌 비싸죠. 네 조각에 오천오백원


포메인은 전국규모의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입니다. 제가 갔던곳은 도곡점인데 지하에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늘 만원이어서 옆에 유료 주차장에 세워둘 수 밖에 없었습니다. 좀 센스있는 주인장이라면 이럴경우 주차권을 챙겨주거나 했을텐데 그런 마인드는 없더군요. 결국 주차비로 사천원 냈습니다. 쫌 억울...ㅋ.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653번지
전화 : 02-557-6967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