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호텔> UP Suites BCN : 가족용 아파트형 호텔
바르셀로나는 이번 스페인 여행의 마지막 행선지였습니다. 비록 바르셀로나에서의 일정은 2박 3일로, 이 매력적인 도시를 즐기면서 둘러보기에는 턱없이 부족하였지만, 그래도 이 정도에서 만족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여행 계획을 짤때 가장 먼저 정해야 할곳이 '언제 어디를 갈 것인가'이고, 그 다음으로 정해야 할 것이 숙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값싸고 쾌적하면서 교통이 편리한 곳을 구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으니까요. 더구나 저희는 4인용 숙소가 필요했으니 선택의 폭은 그만큼 줄어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인 booking.com 을 통하여 예약한 곳은 UP Suites BCN 아파트형 호텔입니다. 바르셀로나 도심인 우니베르시타트 광장(Plaza Universitat)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UP Suites BCN 입구
입구가 작고 특별히 간판이 있는 것이 아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으나 도심 대로변에 있습니다.
구글에 주소가 잘못 나와있어 짐들고 한시간 정도 헤매는 우여곡절끝에 겨우 찾았습니다.
1층의 office에서 간단한 수속을 마지고 열쇠를 받았습니다.
2층에 있는 11호실
말끔한 직원이 직접 방으로 안내해주고 간단한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객실 안쪽에서 본 출입구
거실
넓고 밝은 거실이 우선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 왼편으로는 침실이구요.
거실과 침실은 파티션을 통해 개폐가 가능합니다.
하얀 소파
심플한 테이블
이때까지 아껴왔던 컵라면을 먹기전에 우선 사진 한장..ㅋ
신라면, 사리곰탕, 진라면, 육개장 사발면...
중앙에 식탁이 있고 양쪽으로 두개의 창이 있습니다.
창밖으로는 테라스가 있구요.
지나가는 사람들을 테라스에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이제 생각하니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침실
간단한 식기와 취사도구, 가스레인지등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세면대, 화장실, 깔끔하게 수납된 수건과 타월
거실의 소파는 침대 겸용이어서 접이식 침대로도 사용가능했습니다. 두녀석이 잘들 자네요..ㅋ.
호텔 바로 옆에 아담하지만 꽤 근사한 Bar 가 있었는데 일정이 짧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결국 여기서 식사한번 못했습니다.
UP Suites BCN 에 너무나 만족했습니다.앞서 언급한 좋은 숙박시설의 조건을 거의 다 갖춘 것 같습니다. 이번 스페인 여행에서 묵었던 호텔중에 가장 넓고, 인테리어나 시설이 가장 훌륭했습니다. 바르셀로나 관광의 중심인 카탈루냐 광장(Placa Catalunya)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광장은 람블라 거리(Ramblas), 가우디(Gaudí)의 라 페드레라(La Pedrera) 및 카사 바트요(Casa Batllo)로 이어져 있구요. 걷는 것이 싫다면 여러 노선의 지하철 역들과 아주 가까이 있어서 스페인의 메트로를 이용해 이곳 저곳을 누빌수도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숙박료가 정말 착했다는 것. 비수기였던 점을 감안한다 하더라도 하루 숙박료가 140 유로 정도로 그라나다나 말라가에서 묵었던 호텔보다도 오히려 싼 가격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주소 : Valencia, 115, Eixample, 08011, Barcel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