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서울 서초구 맛집> 왕대박 감자탕

by *Blue Note*

<서울 서초구 맛집> 왕대박 감자탕 

얼떨결에 가게된 감자탕 집입니다. 갑자기 큰 아들놈이 감자탕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얘가 지금 중3인데요, 이 나이에 감자탕 좋아하면 안되는 법은 없지만, 그래도 술꾼들 좋아하는 감자탕이라니 좀 의외였지요. 어릴때부터 감자탕 집을 자주 데려갔던 것도 아닙니다. 제가 감자탕을 특별히 즐기지는 않거든요. 아무튼 자식이 먹고 싶다고 하니 사줘야지요. 마땅히 아는 곳이 없어서 결국 인터넷 검색을 해서 찾아낸 곳이 왕대박 감자탕집입니다. 왕대박...ㅋ. 상호가 좀 그렇지요.

감자탕 (대) 시켜봅니다. 삼만냥...

감자탕에 생각보다 감자가 좀 적습니다.
국물은 생각보다 맛이 조미료 맛이 강하지 않고 저한테는 잘 맞았구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깍두기 사진까정 다 찍고...ㅋ.

그냥 먹기가 아무래도 좀 그래서 청하 한병 시켰습니다, ㅋ.

뼈다귀에 살이 생각보다 실하게 붙어있습니다. 발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따로 찍어먹는 양념장을 주는데, 저는 별로..
감자탕에 우거지가 들어가서인지 국물맛이 구수합니다.
개인적으로 우거지를 좋아해서 따로 추가시켰습니다.
그냥 넣어주면 좋은데 추가 비용 받더군요, ㅋ.  이천냥..


볶아주는 거 꽤 맛있습니다. 김치가 아삭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장하러 간 것도 아니고 친구들과 소주한잔 하면서 먹은 것도 아니지만, 그런대로 한끼 잘 해결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찾아서 갈 것인가 하는 거는 좀 생각해봐야 하겠습니다. 감자탕을 아주 좋아하지는 않으니까요... 하지만 큰 놈이 또 가자하면 가야겠지요, ㅎㅎ... 누굴 닮아 중학생 녀석이 걸쭉한 감자탕을 좋아할까..  아무튼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을 보니 좋았습니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9-7
전화 : 02-3471-8766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