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맛집> 실내 포장마차 <뻘짓> : 꽁치 김치찌개, 계란말이
이름이 특이해서 잊어버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뻘짓은 분당 서현동에 있는 실내 포장마차입니다. 실내 포장마차이기는 하지만, 옛날 노상에 있던 포차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천장에 붉은 천막과 둥그런 테이블등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분위기가 괜찮고 메뉴도 다양한 편이라 가끔 술 생각날때 친구들과 들러도 좋을 곳으로 생각됩니다.
내부
미역 냉국, 오이
메뉴판
안주는 정말 다양하네요.
꽁치 김치찌개가 메뉴에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시켜봤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거 괜찮았는데 이름이 잘 생각나지 않네요...
아마도 뻘짓찜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실내 포차의 메뉴에서 빠질 수 없는 계란말이
맛은 뭐 무난합니다.
그래도 치즈로 떡을 친 것보다는 훨 제 입맛에 맞습니다.
분당의 서현역 부근은 음식점들이 정말 많지만, 의외로 실내포차는 발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 포스팅한 뻘짓은 그런 면에서는 비교우위가 있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식사후에 부담없이 이차로 소주한잔 하기에는 나름 괜찮은 곳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메뉴는 다양해서 좋은데 뭔가 이집만의 대표 메뉴를 개발해서 전면에 내세우는 영업전략이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여기 안주를 다 먹어본 것이 아니라 총평을 하기에는 한계가 있겠지만, 무지 잘 나가는 대표선수를 개발해서 인지도를 높히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5-4 (엘지 에클라트 2차 2층 207호)
전화 : 031-706-9879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