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강남 신사동 맛집> 강남 면옥 : 잘 삶아낸 수육과 함흥냉면

by *Blue Note*

 

 

<신사동 맛집> 강남 면옥 : 수육과 함흥식 회냉면

 

강남면옥은 여러곳에 분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신사점은 신사동 먹자골목에서 도산공원 사거리 쪽으로 한참을 올라와야 있습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신사동이지만 사실 신사동 먹자골목이나 가로수길에서는 한참 멉니다. 게다가 대로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주택과 오피스 건물들이 섞여있는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도 그리 쉽지는 않구요. 그래도 손님은 늘상 많은 편입니다.

기본 찬들

특이하게 조개젓이 나오네요

 

수육

작은 것 시켰는데

세사람 정도가 먹기에 크게 부족한 양은 아닙니다.

 

함흥식 회냉면

그냥 새콤달콤 양념맛으로 먹을만합니다.

 

갈비탕 국물

서비스 되겠습니다.

원래 갈비찜 시켜야 나오는 것인데,

걍 하나 달라고 청해봤더니 내어주시네요.

 

 

수육과 함흥냉면으로 소맥 한잔에 가볍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원래 이곳은 갈비찜이 아주 유명합니다. 수육보다 훨씬 인기있는 대표메뉴지요. 하지만, 저는 지금까지 어머니가 해주신 갈비찜보다 맛있는 갈비찜을 먹어본 적이 없어 아무 고민없이 강남면옥의 갈비찜은 패스, ㅋㅋ. 대신 이날 먹은 수육은 좋은 고기를 적당하게 잘 삶아냈네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88-5

전화 : 02-3446-5539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