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맛집> 말랑말랑 : 디저트와 비어 카페
요즘 한참 뜨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디저트와 맥주 카페 (Dessert & Beer cafe)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다소 황당하고 언뜻 감이 안잡히는 컨셥의 식당인데요... 퓨전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어떻게 이해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곳 대표 메뉴가 패스츄리 피자라는 것인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지 몰라도 피자가 디저트는 아닌것 같은데...ㅋㅋ. 뭐 요즘 청담동에 대세라고 입소문을 타는 곳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말랑말랑
실내는 꽤 넓은 편입니다.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전등 갓 모양의 철제 인테리어가 특이한데
보기에 따라 좀 산만하기도한듯...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인 패스츄리 피자입니다.
인디카 페일 에일 맥주
쌉싸름하고 강한 풍미가 일품이죠.
패스츄리 피자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피자 반죽이 아니라 흔히 제과점에서 볼수있는 패스츄리로 피자를 만들었다는 것이 이채롭습니다. 더구나 제가 알기로 패스츄리는 프랑스가 원조인데 이태리 DNA 를 가지고 있는 피자에 적용했다는 것도 재미있었구요. 하지만 제 생각에 역시 피자는 잘 반죽한 밀가루를 화덕에 구워내는 방식이 가장 피자다울뿐 아니라, 토핑과의 조화에도 무리가 없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말랑말랑의 패스츄리 피자는 살짝 탄 밀가루 맛이 나지 않고 매끈매끈합니다. 마치 중국음식에서 불맛이 전혀 나지않는 볶음밥을 먹은 느낌이랄까.. 그냥 통째로 얹어진 채소와 부담스러울정도로 많이 얹어진 치즈 토핑과도 따로 노는 것 같았구요. 토핑이 짠맛도 강한 편이라 쉽게 질리는 문제도 있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말랑말랑에서 역시 인기를 얻고 있는 소위 청포도 맥주라는 것도 새로운 시도라는 것 이외에는 크게 점수를 주고싶지 않은 것이, 거칠게 말하면 포도 알갱이가 들어간 달콤한 맥주인데, 찾는 손님들이 많다니 할말은 없지만 그냥 퓨전을 위한 퓨전같이 느껴집니다. 쓰다보니 좀 비판적이 된 것 같은데, 그냥 주관적인 제 생각이고 취향이니 말랑말랑 좋아하시는 분들 너무 태클은 말아주세요...^^.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1-24
전화 : 02-543-6381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임을 밝혀둡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