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분당 서현역 이자까야> 무사 : 무한 리필 사케와 합리적 가격의 안주

by *Blue Note*

 

<서현동 로데오 맛집> 이자까야 무사 : 사케, 맥주, 소주 무한 리필 되는 곳

 

분당에서 친구들 만나서 저녁먹고 이차로 간 곳입니다. 분당 서현동 로데오 거리에는 정말 수많은 음식점과 주점이 있는데 이날 여기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실 처음에는 예전에 가끔 다녔었던 무샤라는 이자까야 체인점인 줄 알고 갔었습니다. 그런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보니 분위기가 무샤와는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고보니 무샤가 아니라 무사...ㅋㅋ.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무사는 무한 사케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이곳에서는 일인당 만원 이하의 값을 지불하면 사케, 소주, 맥주 상관없이 무한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쁠수가...! 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개방되어 있지만, 나름의 독립성을 고려한 공간배치

 

사케 나왔네요.

부드럽고 순한 맛이었습니다.

 

 

메뉴판에 있던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어쨌든 월남쌈 종류

아삭한 야채의 시원한 맛이 좋습니다.

 

오징어 튀김

케챱이나 마요네즈 뿌리지 말라고 미리 미리 부탁했던 생각이 나네요

기름이 좀 많다 싶었으나 나름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은행 꼬치

 

 

무엇보다 이 집의 강점은 사케를 포함한 모든 주류가 무한 리필이 된다는 것이겠죠. 사케의 맛도 괜찮았습니다. 대개 이런 곳에서는 주류를 싸게 팔고 안주의 값이 비싸거나 혹은 안주의 양이나 맛이 떨어지기가 십상인데, 너무 각오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착한 가격에 썩 괜찮은 안주들이 많았습니다. 다만 사케의 경우, 여러 종류를 구비해 놓을 수는 없다하더라도 더운 사케, 찬 사케 정도만이라도 구분해서 손님이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뭐 어쨌든 가격대비 상당히 경쟁력을 갖춘 이자까야라고 생각됩니다.

 

 

전화 : 031-702-4531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7-3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식이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