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식

<논현동 스페인 음식점> 타파스 타파 : 샹그리아, 와인, 타파스

by *Blue Note*

 

<논현동 맛집> 타파스타파 : 스페인 음식점

 

스페인 음식문화의 가장 큰 특징은 자주 먹는다는 것입니다. 하루 세끼가 아니라 다섯번, 일일오식을 실천하는 나라로 알려져 있으니까요. 이러한 스페인 사람들이 가볍게 안주거리 혹은 간식거리로 먹는 것이 타파스 (tapas)인데 고기, 해산물, 야채등 모든 식재료를 총 망라하여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타파스 타파는 아예 상호를 타파스로 내건 스페인 음식점입니다. 새로 오픈한 것 같은데 와인 한잔 하기에 괜찮은 곳인듯 합니다. 적어도 예전에 한번 갔었던 이태원의 이상한 스페인 음식점보다는 훨 낫습니다 (거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타파스 타파

찍어놓고 보니 무슨 제과점같네요.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올리브

스페인처럼 그냥 주면 좋으련만 엄연히 돈받는 메뉴입니다, ㅋㅋ.

 

 

 샹그리아

 

토마토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타파스

맛있습니다.

당연히 이름은 기억 안나죠.

이러니 바로바로 포스팅해야 하는데,

그 놈의 귀차니즘땜에..., ㅋㅋ

  

버섯이 들어간 냄비요리

  

이날 꽤 여러 안주를 시켜서 먹은 것 같은데 사진이 별로 없네요. 중반이후로 사진찍는 걸 포기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즐거운 술자리에 블로그 올리겠다고 사진 찍는 것도 좀 그렇기는 합니다. 음식사진 찍으러 왔는지, 즐기러 왔는지 헷갈릴 때가 종종 있습니다. 아무튼 상그리아, 와인에 타파스해서 잘 먹었습니다.

 

전화 : 02-515-1170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66-4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