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레이저와 박피

<모공 치료, 여드름 치료> 알라딘 필링 (aladin peeling)과 해초 박피(seeweed peeling)의 시술과정

by *Blue Note*

 

 

박피과정을 좀더 자세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알라딘 필링이나 해초필링의 종류도 다양하므로 여기에 소개되는 방법들은 가장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방법을 기술하였습니다. (시술시간은 보통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    세안을 통해 피지나 메이크업 성분을 제거한 후에 딥클린징으로 통한 2차 세  안으로 각질과 피부의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해 줍니다.

2.    필요한 경우, 바르는 마취약을 얼굴 전체에 발라 마취를 하기도 합니다. 대개 마취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0-50분 정도입니다.

3.    알라딘 필링용 활성물질 (혹은 해초가루)을 섞은 후 피부에 발라 시술부위가 붉어질 때까지 5분간 전체를 꼼꼼히 마사지합니다. 이 과정은 심한 정도와 피부상태에따라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마사지가 끝난후 건조과정을 거쳐 팩처럼 된 상태로 약 5-10분정도 피부에 작용하게 해 줍니다.

5.    팩을 피부로부터 제거한 후 후처치용 재생 연고(또는 겔, 스프레이토너등)를 발라줍니다. 진정용 마스크를 씌운후 30분후 제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