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강릉 안목해변 맛집> 피앤비코 : 피맥하기 좋은 곳

by *Blue Note*

<강릉 안목항 맛집>  피앤비코 : 안목해변에서 피맥하기

 

경포대는 원래부터 강릉의 상징이고 대표 이미지였다. 그런데 요즘은 이 도그마에도 변화가 감지된다. 동해안 대표 관광지로서의 강릉보다는 속초, 고성 지역이 급격하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고, 강릉에서도 경포 해변보다는 안목항이 있는 안목 해변이 인기다. 특히 안목 해맞이 공원으로 이어지는 해변가에 들어선 강릉 커피거리는 많은 사람들로 넘쳐난다. 너무 커피숍 일색이라 좀 질리는 감도 있다. 오늘 소개하는 피앤비코는 그런 커피 거리에서는 유일한 피자 전문점이다. 해변을 내려다보며 피자에 생맥주 한잔 할 수 있는 꽤나 분위기 좋은 곳이다.

안목해변

이국적 풍경이 인상적이다.

 

이날은 날씨도 참 좋았다.

 

 

 

트러플 향이 나는

감자튀김

생맥주도 한잔 주문했다.

 

반반 피자

페페로니와 로제 피자

로제는 베이컨과 새우가 들어있다.

 

피앤비코에서 내려다본 

안목해변의 모습

 

솔직히 피자가 너무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다. 그냥 평범하고 무난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집은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뷰가 좋은 피자집중 하나임에는 틀림이 없을 것이다. 특히 이 날은 안목해변의 날씨가 정말 좋았다. 시원한 바닷바람도 청량감을 더해 주었다. 그런 경치를 내려다보면서 피자 한 조각에 맥주 한 잔을 하니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었다, ㅋㅋ. 예정에 없던 낮술까지 하게 되었지만, 그날 거기서 맥주 없이 피자만 먹는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두말할 필요도 없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