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중식당 '빠롱' : 잡탕밥과 소고기 통마늘 볶음밥
카페같은 분위기의 중식당입니다. 그렇다고 퓨전 스타일의 중국음식점은 아니구요... 강남역에는 정말 음식점이 많습니다. 뉴욕제과 뒷쪽 골목길은 거의가 음식점, 주점인데요. 특히 고기집이 많고 의외로 중국 음식점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빠롱은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중국 음식점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중식당입니다. 흔히 중국 음식이라고 하면 맛은 있으나, 식사후 더부룩하고 속이 편치 않은 단점이 있는데, 이러한 고객의 불만을 해결해 주기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첫인상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실은 면종류를 먹을까 잠시 고민했었지만, 잡탕밥과 소고기 통마늘 볶음밥을 시켜봤습니다.
빠롱 입구
단무지와 양배추 초절임
잡탕밥
재료가 신선하고 풍성합니다. 간도 적당하구요.
요것이 빠롱의 인기메뉴인 소고기 통마늘 볶음밥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볶음밥의 생명은 불맛....ㅋㅋ
개인적으로 불맛이 너무 강한 것은 싫어하지만 어느정도의 불맛은 볶음밥의 필수미덕이지요.
빠롱의 볶음밥, 아주 훌륭합니다. 소고기와 통마늘 향도 좋구요.
혹시 몰라서 짜장을 좀 부탁했더니 직원분이 가져다 주셨는데,
볶음밥 자체가 맛있어서 짜장을 비벼먹을 일은 없었습니다.
마늘과 소고기, 밥알이 잘 어울어져 있습니다.
결국 접시를 깨끗이 비웠네요, ㅋㅋ.
빠롱은 모던하지만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실내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 맛있는 볶음밥과 잡탕밥을 즐길 수 있는 꽤 괜찮은 중식당입니다. 옆좌석에서 시킨 면종류를 보니 면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부담스런 요리가 아닌 간단하고 실속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가끔씩 들러도 좋을 중식당입니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4
전화번호 : 02-3478-8808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