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강남 맛집> 매봉 정육식당 : 고기가 맛있는 집

by *Blue Note*

 


<강남 맛집> 매봉 정육식당 : 고기가 맛있는 집

매봉 정육식당은 1층은 정육점이고 2-3층이 음식점인 형태로 운영됩니다. 식당으로 올라가면 테이블과 좌석이 배치되어 있는데, 생고기의 경우는 손님이 직접 냉장칸에 포장되어있는 고기를 골라서 카운터에 가져가 체크한 후 가져와서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첨에는 이걸 잘 몰라서 '왜 주문 받으러 안오지?'하고 멀뚱하게 앉아있었지요, ㅋ.


냉장칸에서 선택한 꽃살

마블링 좋고 때깔도 좋았네요.
아들놈들 둘이서 아주 환장하고 먹느라 저는 몇점 먹지도 못했구요.

기본찬들

천엽과 간도 나오고...
예상외로 막내놈이 천엽을 잘 먹었습니다.
쫄깃하다고 하면서...ㅎㅎ

뭐 꽃살은 굽기가 무섭게 금방 없어져 버리고...

그래, 생고기는 넘 비싸고 양도 넘 적으니까, 소 양념갈비를 먹자꾸나...

글고 가격이 더 착한 돼지갈비도 시켜보고, ㅋㅋ...

굽고 먹고 굽고 먹고, 그 사이 아빠는 소주도 한잔...

얼추 배는 부른데, 샤브샤브가 떡하니 기다리고 있네요.
샤브샤브용 면과 갖은 양념, 계란, 백반...

샤브샤브에 첨벙 들어갈 얇게 썬 고기

마구 끓여 봅니다...

구수하고 담백한 맛의 국물과 간이 적당히 밴 국수...
버섯도 있었네요...

이미 배는 터질듯한데, 샤브샤브 국물 남은데다가 밥말아서 죽을 쒀 줍니다.
이것까지 먹고 났더니 거동이 불편할 정도, ㅠㅠ...

 

매봉 정육식당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종류가 다양한 양질의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고기집니다. 1층 정육점에서는 포장판매 및 배달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하루 24시간 영업한다고 하네요. 다만, 돼지갈비는 다른 집에 비해 맛이 좀 떨어지는 듯 했습니다. 강남 세브란스 사거리에 있습니다.

전화 : 02-557-9291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85-14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