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태국음식점 맛집> 유한 : 퓨전 타이 비스트로
이태원 <유한>은 이태원의 많은 타이 음식점 중 하나지만 개성있고 독특한 컨셉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담한 크기에 번듯한 간판도 없이 골목길에 숨어 있는데 이게 개성있고 힙한 맛집의 분위기를 풍긴다. 바 테이블과 출입구 쪽의 노천식 테이블이 몇 개 있고 인테리어는 아주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예쁘다. 메뉴판을 보니 숯불을 이용한 고기 요리가 상대적으로 많은 것이 우선 눈에 띄었다. 태국 음식점에 와인이 구비되어 있는 것이 우리나라만의 특징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무튼 이 집도 내추럴 와인을 비롯해 다양한 와인이 꽤 많았다.
이태원 유한
텃만쿵
새우살이 들어간 태국식 튀김요리
에일과 라거 맥주도 주문...
느어 양 남 똑
이름이 어려운데
숯불 소갈빗살에 향채를 넣은 요리다.
사이 우아
메쉬드 포테이토위에
태국 소시지를 올렸다.
창을 통해 들여다본 내부의 모습
이날 요리중 텃만쿵을 제외한 사이 우아, 느어 양 남 똑은 모두 처음 먹어봤다. 태국 요리라는 것이 얼마나 다양한지를 알 수 있었던 경험이었다. 우선 보기에 좋았고 대체로 맛있었다. 다만 비주얼이 화려했던 사이 우아는 아쉬웠다. 살짝 질척거리는 식감이어서 불편했다.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하는 운영 규정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어느 정도 여지를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고... 가격은 꽤 비싼 편이라 할 수 있겠고 그에 비해 양은 많지 않았다. 그래도 소갈비살 숯불구이, 느어 양 남 똑은 맛있었다.
이태원 유한 / 월요일 휴무
이태원 타이 음식점 더 보기 ▼ ▼ ▼
[맛집/주점 동남아] - <이태원 맛집> 카오산 : 태국요리 전문점
<이태원 맛집> 카오산 : 태국요리 전문점
카오산 이태원에는 개성 있는 타이 음식점들이 몇 있다. 하지만 오래전 우리나라에 타이 음식이 소개되기 시작하던 시절부터 있었던 소위 1세대 가게들은 이제 대부분 없어졌다. 명맥을 잇고 있
ellea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