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비즈니스 영어

<비즈니스 영어> 긍정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영어회화 예문들

by *Blue Note*

 

<비지니스 영어> 긍정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영어회화 예문들


직장 생활을 할때 보스나 상사에게 무조건 에스맨이 되는 건 당사자나 회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업무에 있어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자세는 비단 직장 생활뿐 아니라 삶에 있어서도 중요한 자산이 되는 것이죠.


긍정적인 영어 표현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 예문들을 보시면서 공부도 하시고 기분도 긍정적으로 바뀌시기를 바래봅니다, ^^* 

물론이죠, 네 > Certainly, yes.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I'll do my best. 
 > I'll do my utmost.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데, utmost 는 '최대한'의 의미로 do one's utmost 는 ' 적극적으로 최대한의 힘을 쓰겠다'라는 뜻입니다. 이때 utmost의 액센트는 앞쪽에 있습니다.

그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I'll give it my best shot.

한번 해보겠습니다 > I'll give it a try.

곧 그 일에 착수하겠습니다 > I'll get right on it.

당신의 요구사항을 우리 경영진에게 꼭 전하겠습니다.
 > I'll certainly refer your request to our management.
영어로 경영진은 management 외에 board of directors 라고도 합니다.

귀측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우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We will do our best to meet your demands.

얼추 정리가 된 것 같습니다. 비슷비슷한 표현들이지만, 다양하게 적재적소에 사용한다면 영어회화를 더 풍성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자는 말은 그만...!  즐겁게 하도록 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