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홍대 맛집> 도적 : 두툼한 칼 삼겹살

by *Blue Note*
분당하고 서울에서만 놀다가 정말 오랜만에 홍대 앞에 갔습니다. 바람 많이 불고 추운 날, 전철타고 버스 다시 갈아타고 홍대앞까지 가는데만 한시간 반이 훌쩍 넘어버렸네요..ㅋㅋ. 그래도 친구들과의 만남은 늘 소중하고 즐겁습니다. 이번 모임장소는 홍대앞 삼겹살 집, 도적이었습니다. 이름이 좀 독특하지요? 여기 대표선수는 두툼한 칼 삼겹살 되겠습니다.

삼겹살의 친구, 파저리
먹다가 찍어서 모양이 좀 그렇네요...ㅋ

김치를 특별히 따로 찍은 이유는..,
너무 맛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내오는지 아주 시원합니다.

삼겹살 등장..
상당히 두툼하고 선도가 좋습니다.
위에 토핑으로 얹은 파슬리 가루도 보기 좋구요.

입맛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한 3가지 소스.
각각 특색이 있었지만, 저는 그냥 시원한 신김치와 함께 먹는 삼겹살이 제일 좋았습니다.

돌판위에 신김치, 마늘 넣고 지글지글...

얼추 다 되었네요.
김치복음이 된 김치와 구운 마늘, 삼겹살..ㅋㅋ.

식사로 안성맞춤인 칼국수
맛이 심심한 듯 하지만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특색있는 삼겹살 구이집 도적은 괜찮은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격도 만 천원으로 고기의 양이나 질에 비해 비싸다고 할 수는 없었구요. 무엇보다 김치는 참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뭐 너무나 기가막힌 삼겹살, 그 정도는 아니구요..ㅋ.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2-17
전화 : 02-322-6746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