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분당 서현동 호프집> 누나홀닭 : 다양한 웰빙 치킨과 호프

by *Blue Note*

이름이 좀 그렇죠..? 현재 가맹점 수를 늘려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 호프집입니다. 분당에는 서현동 서현역 로데오 거리에 오픈했네요. 친구들과 저녁식사후 이차로 갔던 집입니다. 누나홀닭은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서현역 로데오 거리에 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훨씬 넓습니다.

인테리어도 나름 신경쓴 것 같구요...

감자튀김

샐러드

메뉴판에 적힌 이름은 샐러드 가든

신선하기는 한데, 소스가 넘 많이 쳐발라져있고 심하게 달아서 저는 그저 그랬습니다.

맥주는 피쳐로 주문하고 치킨 몇 종류 시켰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의 친구들

무 초절임, 피클, 정체를 잘 모르겠는 두가지 종류의 수상한 소스들..ㅋ

오리지날 후라이드 치킨

실내가 넘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껍질은 바삭하고 속의 육질은 부드럽습니다. 육즙도 적당해서 퍽퍽하지 않습니다.

후레쉬 쌈닭이라고 하더군요.

이건 닭을 튀긴것이 아니고 오븐에 살짝 구운후에 여러 야채를 무절편에 싸먹습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싸서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별미..., 맛있습니다.

오븐에 구운 닭을 파와 함께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깔끔한 맛입니다.

이름이 재미있어요. 파닭파닭...ㅋ

호프집에는 좀 안 어울리는 안주지만, 떡볶이도 있습니다. 

국물도 나름 괜찮은 맛...,ㅋ

 

누나 홀닭은 맥주와 함께 안주거리로 먹을 수 있는 닭요리가 다양하게 있는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 개발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나름 괜찮았구요. 치맥이 생각나는 날, 한번쯤 들러도 좋을 듯 하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2

전화 : 031-781-9959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