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을지병원으로 이름이 바뀌었지만, 옛 안세병원에서 도산사거리 쪽으로 조금 걸어가면 대로변에 있는 숯불 돼지갈비 전문점입니다. 뭐, 대형 돼지갈비집들은 정말 많이 있지만, 그래도 이집은 가격과 맛에서 크게 빠지지 않는 곳이라 판단됩니다.
마포 숯불갈비 입구
대형 돼지갈비집입니다.
기본찬
양념 게장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추가할 경우는 비용을 내야하구요.
맛은 뭐 그냥 그렇습니다.
돼지갈비 말고도 항정살, 소갈비도 있는데,
그래도 대표메뉴인 돼지갈비를 먹어줘야겠죠, ㅋㅋ
부드럽고 식감도 괜찮습니다.
양념이 강하지 않아 쉽게 질리지 않구요.
돼지갈비 한점에 소주 한잔 .., ㅋ.
먹는데 정신이 팔려 찍지 못한 사진이 있는데, 식사로 시킨 된장찌개가 그것입니다. 흔히 소갈비집에서 나오는 갈비나 차돌배기 들어간 다소 들큰하고 기름진 된장찌개도 아니고, 그렇다고 일반적으로 나오는 약간 밍밍하고 성의 없어보이는 된장찌개도 아닙니다. 된장 자체가 내공이 있으면서 상당히 깔끔합니다. 게다가 칼칼해서 아주 개운한 느낌이 듭니다. 돼지갈비도 좋았지만 된장찌개의 맛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있습니다. 된장찌개의 맛이 늘 일정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때는 넘 짰던 적도 있고, 칼칼함이 없는 경우도 있어서 좀 들쭉날쭉입니다. 이거는 반드시 개선해야할 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62-6
전화 : 02-516-1522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