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태공 호프 치킨 : 튀김옷이 얇은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
치킨은 맥주안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안주가 아닐까 합니다. 외국인들도 다 치맥을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언젠가 티비를 보니 후라이드 치킨에 항상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대한민국 사람들외에는 별로 없나 봅니다. 치킨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지요. 그냥 오리지날 치킨이나 양념치킨외에 바베큐 치킨, 파와 함께 먹는 파닭, 싸서 먹는 쌈닭등 여러가지 퓨전치킨들도 개발되고 있나 봅니다. 그래도 전 역시 기름에 튀겨낸 오리지날 후라이드 치킨이 젤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태공 호프치킨은 나름의 맛으로 꽤 알려진 치킨 집이라고 하네요. 가로수길에서 한골목 살짝 들어오면 있습니다.
실내와 야외까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생맥주 한잔 시키고 기다립니다..ㅋㅋ.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입니다.
양념도 있지만, 그래도 오리지널이 어떤지 맛이 궁금해서 요넘으로 시켰습니다.
보시다시피 튀김옷이 얇고 어떤 곳은 아예 없는 곳도 있어요.
육질을 상당히 부드러운 편이고,
숯불인지 바베큐향도 솔솔 나는 것 같구요..
어쨌든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하고는 좀 다른 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솔직히 얘기하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두터운 튀김옷에 바삭거리는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약간 실망하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원한 생맥주에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치킨을 먹으며 친구들과 보낸 저녁시간은 참 행복했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5
전화번호 : 02-544-1694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