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유쾌한 접시 : 육회와 동그랑땡

by *Blue Note*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유쾌한 접시 : 육회와 동그랑땡

 

처음 가본 집입니다. 이름이 유쾌한 접시...  육회를 전문으로 파는 곳이니 상호를 참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육회 한접시'를 소리나는대로 읽으면 '유쾌한 접시'가 되니까요...  신사동 가로수길 안쪽의 먹자 골목에는 소규모의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데, 이곳은 식사보다는 술한잔 하는 포차나 이자까야같은 컨셉입니다. 주메뉴가 육회라는 것이 다른 집들과는 차별화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메뉴판

육회말고도 안주거리가 꽤 다양한 편입니다.

 

육회를 시키니 기본으로 연두부와 김치가 나오네요.

연두부가 좀 딱딱한 느낌...

 

소고기 무국

아주 맛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소주 한잔 할정도..ㅋ.

 

육회

 비주얼은 깔끔...

하지만 육회의 신선도나 식감은 다소 떨어집니다.

양념은 무난했으나, 고추장이 살짝 들어간 육회 양념을 갠적으로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뒷맛이 깔끔하지 않고 좀 텁텁하기 때문이지요.

 

동그랑땡

기름이 넘 많았지만 뭐 괜찮았습니다.

 

 

써놓고 보니 칭찬은 별로 없네요. 하지만 가격대비 무난한 집으로 생각됩니다. 돈내고 주문한 육회나 동그랑땡보다는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 무국이 오히려 훌륭합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2-9

전화번호 : 02-546-0514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