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이자까야> 포차 팩토리 : 해삼, 멍게, 홍합탕, 오징어 튀김
포차 팩토리는 제가 가봤던 포장마차중에서 가장 규모가 큽니다. 잘은 모르지만 아마 전세계 이자까야중에서도 가장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친구들과의 동창모임에서 이차로 갔던 곳인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엄청난 규모에 우선 놀라고, 각 안주거리들을 십여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진 공간에서 수제요리로 만드는 것도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테이블마다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일일이 종업원을 부르지 않고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도 신선한 발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차 팩토리 내부
일부만 찍은 것인데 총 800 여석이라고 하네요
해삼
멍게
소주를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 가져옵니다.
홍합탕
오징어 튀김
카메라를 가지고가지 않아 핸드폰밖에 없는 상황에서 어두운 실내에서 촬영하다보니 사진들이 마구 흔들렸네요. 떠들썩한 분위기에서 친구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하느라 사진도 되는대로 그냥 막 찍었습니다. 어쨌든 포차 팩토리는 안주의 종류에 따라 구이마을, 철판마을, 제주물항 이런식으로 각 파트에서 구분해서 안주를 만든다는 발상이 재미있습니다. 뭐 실내 포차이니만큼 맛이 너무나 좋거나 인상적인 것은 아니구요. 하지만 아주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겁게 한잔하기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42
전화 : 02-536-7933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