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

<가로수길 맛집> 유노추보 : 시메사바, 우니 덮밥

by *Blue Note*

 

 

<가로수길 맛집> 유노추보 : 깔끔한 퓨전 일식 레스토랑

 

유노추보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꽤 유명한 퓨전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소위 방송을 좀 탄 맛집입니다. 가츠동, 소바, 우동같은 정통 일식뿐 아니라 한식과 양식의 요소가 혼재되어 있는 독창적인 퓨전 일식 메뉴들도 많습니다. 가격대는 일괄적으로 말하기 좀 어려운 것이 매우 합리적인 것도 있지만, 메뉴에 따라서는 좀 과하다 싶은 것도 있습니다. 

 

유노추보는 가로수길에 있습니다.

실내는 그리 넓지 않으나,

야외에도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절임류의 기본찬

우메보시가 반갑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시메사바

신맛이 덜하고 숙성이 잘 되어 매우 부드럽습니다.

 

 너무 신맛에 길들여져 있는 분들에게는 좀 안맞을 수도 있는데...

저는 고등어 특유의 기름지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니 덮밥, 혹은 우니 비빕밥 ?

향긋한 우니와 야채가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유노추보의 다른 메뉴들에 비해서는 가격이 꽤 비쌌습니다.

 

 

 

어두운 실내에서 핸펀으로 마구 찍다보니 흔들림 방지가 되지 않아 사진이 영 엉망이네요, ㅠㅠ. 하지만 실제 음식을 받아보면, 보기보다 비주얼도 좋고 새롭게 해석한 퓨전 일식이 인상적입니다. 게튀김등 한두가지 메뉴를 더 주문한 것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요즘은 사진이 없으면 기억도 잘 안납니다, ㅋㅋ. 어쨌든 저는 퓨전요리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유노추보는 독특한 메뉴, 세련된 플레이팅등이 강점으로 생각됩니다.           

전화 : 02-545-2811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4-14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임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