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이태원 이자카야> 문타로 : 우니, 굴튀김, 스지, 꼬치구이

by *Blue Note*

 

<이태원 맛집> 이자까야 문타로 : 우니, 굴튀김, 스지, 꼬치구이

 

어떻게 하다보니 계속 이태원 맛집들만 포스팅 하게 되네요. 이태원에서 연이어 모임들이 있었고 몇군데는 묵혀두었던 곳을 몰아서 블로그에 올리다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이태원이라고는 하지만, 한남동에 가까운 곳 제일기획 건물주변에는 이자카야 집들이 모여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그곳 이자카야중 문타로라는 곳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실내에 일층과 지하로 된 구조입니다.

우니 한판

씨알이 굵지 않은 것은 아쉬워으나

맛과 향은 좋았습니다.

 

버섯꼬치

간장 소스가 뿌려진 양배추위에 얹어져 나왔네요.

살짝 허전한 느낌..

 

가이바시 꼬치

그리고 나머지는 잘 기억 나지 않는데

팽이버섯 베이컨 말이였던 것 같습니다.  

 

굴튀김

 

 

이자카야에서 보게될 줄은 상상하지 못했던 스지탕

우리말로 도가니 정도 되겠네요.

그런데 질기고 딱딱해서 아쉬웠습니다.

국물도 밍밍..

아무래도 재료 자체가 아주 좋은 것은 아니었던 듯 합니다.

 

군만두

이자카야에 어울리는 이름으로 말하면

야끼 만두..ㅋㅋ

 

 

  

이태원 이자까야집들은 나름 역사와 명성을 유지해온 곳들입니다. 유다같은 정통 이자카야도 있지만, 최근에는 퓨전을 표방한 이자까야들도 늘어나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문타로 역시 나름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곳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 집만의 독특한 매력이랄까, 혹은 시그니쳐 메뉴, 아니면 차별화된 분위기, 이런 것들중 크게 어필할 만한 것이 없다는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더구나 이날 메뉴중 스지탕은 문제가 많아 보였습니다. 부산 남포동에서 맛봤던 스지탕의 수준을 기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잘고 질기면서 살짝 누린내까지 나는 스지는 가격이 싸다해도 두번 다시 시키고 싶지 않은 메뉴입니다.       

 

 

전화 : 02-796-7232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24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