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수원 갈비집> 본수원 갈비 : 맛과 양이 모두 만족스러운 갈비집

by *Blue Note*

 

<수원 맛집> 본수원 갈비

 

본수원 갈비는 수원뿐 아니라 전국적인 지명도를 가지고 있는 갈비집입니다. 갈비 하나로 이만큼 탄탄한 입지를 굳히기도 참 쉽지 않았을텐데,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별화되는 맛뿐 아니라 좋은 재료를 항상 푸짐하게 내놓는 영업 스타일이 비결이 아닐까 제 맘대로 분석해 봅니다, ㅋㅋ 

 

 아무도 피해갈 수 없는 대기표

12팀이나 밀려있네요.

사실 좀 짜증은 납니다.

 

 

이삼십분 기다린 후 겨우 자리를 잡았습니다.

 

양념갈비

양념에 재어진 갈비의 때깔이 참 좋습니다.

 

 갈비의 크기도 크고 양도 많습니다.

 

윽 ? 이 사진은 대체 뭐람?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을 못찍고

거의 다 먹고나서야 생각나서 후다닥 찍었네요.

그나마 촛점도 안맞고 엉망이네요, ㅠㅠ

 

  

사진이 부실해서 블로그를 포스팅하기 적당치 않은 것 같아 좀 묵혀두었습니다. 그렇지만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정리해서 올리는 것이 그래도 나을듯 하여 뒤늦게 포스팅합니다. 제가 올린 사진이나 내용은 부실하지만, 본수원 갈비의 맛과 양은 튼실합니다. 유명한만큼 다소 정신없고 오붓한 느낌은 느낄 수 없지만, 갈비맛을 제대로 보기위해 수고와 불편을 감수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전화 : 031-211-8434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51-20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