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바> 산타 클라라 / 나우 라운지 (Now Lounge) : 칵테일 바
산타 클라라는 아담하고 모던한 칵테일 바입니다. 칠판 글씨로 커다랗게 메뉴들을 써놓았고 한쪽 벽면은 사이드 테이블로 꾸몄습니다. 다양한 주류가 있는데 특히 칵테일 종류가 많습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피자등도 준비되어 있구요. 젊은 여성층이 좋아할 만한 구성이죠. 최근에는 이런 컨셉의 바들이 더 많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식사하고, 늦은 시각에 가서 맥주 한잔하고 왔습니다.
칵테일 만들고 간단한 안주 준비하는 주방쪽 모습
사이드 바 쪽 모습
버팔로 윙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칵테일보다는 맥주 안주로 맞습니다.
분위기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컨셉은 간단한 칵테일 바인데, 나름 다양한 단품의 사이드 디쉬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그런데 왠지 좀 인테리어가 짜임새가 없이 약간 어수선한 느낌은 있습니다. 아마도 테이블이나 의자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칵테일 바를 표방하기에 젊은 여성층이나 데이트 하는 커플들이 주 타깃이 되는 관계로 그냥 아기자기한 분위기입니다. 오래 엉덩이 붙히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곳이라기 보다는 한시간 정도 담소하면서 모히또나 피나콜라다 한잔 마시는 정도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4-21
전화 : 010-9859-5545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