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주점 동남아

<분당 정자동 맛집> 팔봉포차 : 세련된 대형 실내포차

by *Blue Note*

팔봉포차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있는데, 이걸 과연 포차라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대규모입니다. 게다가 화려한 인테리어와 조명, 기업화된 운영방식으로만 보자면 그냥 허름한 실내포차의 범주에 넣기에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용물, 즉 메뉴만 보면 실내 포차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팔봉 포차 입구
뻑적지근 하지요,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알새우 칩
특이하게 인스턴트 스프(3분 양송이 스프? ㅋ)가 같이 나오는데
알 새우칩을 여기에 찍어 먹는 맛이 꽤 괜찮습니다.

게불과 멍게

해물탕인지 조개탕인지 잘 기억이...
암튼 칼칼하고 개운한 국물맛...

콩나물도 아삭하고...

포차에서 빠질 수 없는 안주, 계란말이
옆에 락교와 오이피클을 주니 텁텁할 수 있는 계란말이의 잔맛을 없애는 데 좋았습니다.

요거는 번데기 탕,ㅋㅋ
별미이긴 했는데, 약간 짜고 매운 편이라 마구 퍼먹기는 좀...

마른 안주의 대표격인 노가리
쫀득하게 잘 구어져 나왔습니다.

사실 실내포차는 좀 허름하고 좁으면서 씨끌벅적한 분위기가 전형적인 이미지고 정감이 가지요. 넘 대규모에 레스토랑같은 분위기의 포차는 처음에는 좀 낯설었습니다. 하지만 안주가 아주 다양하고 맛있었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생각보다 착했다는 점에 좋은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7-11 (분당경찰서, 아름방송 부근)
전화 : 070-4237-1299  (명함에 있는 전번인데 070으로 나와있어 맞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