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압구정동 맛집> 생김치 오겹살 : 돼지 오겹살, 차돌백이, 묵사발, 김치칼국수

by *Blue Note*

가끔씩 다닌지 꽤 오랜된 집입니다. 단골이라면 단골이지요. 주로 친구들 모임때 가게 되는데, 갈때마다후회하지 않는 곳입니다. 잘 익은 김치를 불판위에 얹고, 두툼한 오겹살을 구워먹는 맛이 별미입니다.  

 

 기본 반찬

 

깻잎이 참 별미입니다.

고기에 싸서 먹으면 느끼한 맛이 없이 개운합니다.

요즘 깻잎값이 올랐는지 나오는 양이 너무 적어서 몇번씩이나 더 달라고 했어요.

 

계란찜

없으면 웬지 허전한...

 

 이 집에서 사용하는 고기굽는 돌판

 

 먼저 잘 익은 김치를 얹습니다.

 

 차돌백이를 재빨리 익혀 흡입하고..ㅋㅋ  

 

대표 메뉴인 생오겹살을 본격적으로 구워붑니다.

 

적당히 잘 익었네요.

육질이 단단할뿐 아니라 상당히 쫄깃합니다.

 

 고기 먹고나서 밥을 볶아먹지 않으면 뭔가 빠진것 같죠.

 

 시원하고 새콤한 묵사발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고기 서너점 먹고, 묵사발 한번 떠먹고..

 

 

 

 

일행이 많다보니 식사도 다양하게 시켰네요.

돼지 김치찌개, 된장찌개, 김치 칼국수, 콩국수

 

  

주소상으로는 논현동이지만 압구정동 씨네씨티 건너편에 있다고 기억하는 것이 찾아가는데 훨 편합니다. 강남쪽에서 회식이나 친구들 동창모임을 하거나 하기에는 가격이나 맛, 분위기에서 썩 괜찮은 고기집입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5-18

전화 : 02-3443-7727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