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식

<이태원 맛집> 스페인 음식점 봉고 : 빠에야(Paella) 와 깔라마리 (Calamares)

by *Blue Note*

 

 

<이태원 맛집> 스페인 음식점 봉고 : 빠에야(Paella) 와 깔라마리 (Calamares)

 

이태원은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봉고는 스페인 음식점으로 이태원 역에서 제일기획 방향으로 따라 걷다보면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는데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안쪽으로 꽤 넓은 실내에 테이블들이 있고, 길가로는 노천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보기에도 앙징맞은 타파스(Tapas)

왼쪽은 Almejas 라고 하는데 꼬막에 발사믹 크림을 뿌리고 바케트빵에 얹은 것이고,

오른쪽은 꼬막대신 하몽을 얹은 것입니다.

이들 타파스는 전채로도 훌륭하고 맥주 안주로도 좋습니다.

 

깔라마리

오징어 튀김이죠.

생물을 튀긴 것이라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스페인 대표음식의 하나인 빠에야

우리식으로 하면 볶음밥이지요.

닭고기나 돼지고기를 넣기도 하지만 이날 시킨것은 해산물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샤프란이라는 향료가 들어가 색깔은 노르스름한 빛깔이구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워낙이 제가 빠에야를 아주 좋아하는 것은 아니어서...ㅠ

뭐 어쨌든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이곳은 브런치 샐러드바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메인 메뉴를 시키면 샐러드바는 무제한이라고 하네요. 기회가 되면 브런치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샹그리아를 잔으로만 팔고, 0.5L, 혹은 1.0L 씩 피쳐 형태로는 판매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처럼 샹그리아 좋아하는 사람들 위해서 사장님께서 한번 생각해주시면 좋겠네요...ㅋ. 가격은 아주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계산서에 부가가치세 10%가 추가된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할 듯 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34

전화 : 02-797-7159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