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

<제주도 맛집> 남또리 자연산 활어회 : 애월 해안도로의 횟집

by *Blue Note*

 

 

<제주도 횟집> 남또리 자연산 활어회 : 고등어회, 갈치회, 갈치조림, 한치물회

 

애월읍 해안도로를 타고 가는 도중에 한라리조트 부근에 있는 횟집입니다. 정확한 상호는 남또리 자연산 활어회라고 되어 있네요. 늦은 점심을 먹으며 소주도 한잔 걸치고, 크게 배는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저녁 식사를 위해 고른 곳입니다. 사실 풍광종은 곳에 있는 음식점들이 모두 만족할만한 맛이나 가격으로 영업하는 것은 아니어서 좀 허름하더라도 진짜배기 제주 해산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어떨까 생각도 해보았으나, 오랜만에 여러 친구들끼리 제주 바다의 바람도 맞아가며 느긋한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 분위기도 고려해서 선택했습니다.  

 

 

스끼다시

다양하고 정갈합니다.

특히 생선 껍질이 들어간 부추무침과 간장게장이 기억에 남네요.

 

홍합탕

맛있습니다.

 

미소 된장국

좀~ 생뚱맞았습니다.

일식집도 아닌데, ㅋㅋ

 

한치 물회

매콤, 칼칼, 그리고 시원...^^*

 

모듬 해산물

전복, 멍게, 게불 삼총사는 다른 지역에서도 흔히 볼수 있지요

제주산 갈치회, 고등어회, 그리고 뿔소라가 없었으면 섭섭할뻔... 

양은 풍성하다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갈치 조림

크게 나쁘지는 않았으나, 갈치가 실하지 않았고

양념맛이 너무 강했던 것이 아쉬웠습니다.

양념에 푹 절은 감자와 양파만 먹는 느낌...

갈치 생선살은 다 어디로 갔지...?, ㅋㅋ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관광객에게는 꽤 알려진 횟집이더군요. 주로 코스로 나오는 메뉴가 인기가 있나봅니다. 저희의 경우, 몇개씩 단품으로 시켰기에 코스 메뉴에 대한 평가는 어렵습니다. 제가 경험한 기준으로만 본다면 그저 무난한 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제주 사는 친구의 이야기로는 양이 적은 편이고, 가격은 착한편이 아니라고 하네요. 뭐 제주 도민들이야 곳곳에 숨어있는 가격 착하고 제대로된 맛을 자랑하는 진짜 맛집들을 꿰고 있겠지만, 싱싱한 제주 해산물을 즐기기에 크게 부족하지는 않아보입니다. 양이 좀 적었던 건 저도 아쉽네요.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337

전화 : 064-799-1711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첨 갔을때 좋았었다가 담번에 갔을 때 별루여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