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맛집> 롤링 파스타 & 카레 공방
분당에서도 음식점들이 밀집해 있는 서현역에는 개성있는 맛집들이 꽤 있다. 종류도 다양하다. 톡톡 튀는 분위기를 내세우는 곳이 있는가 하면 오래된 노포의 반열에 오른 곳들도 많다. 그런가하면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혼밥 하기에 최적화한 곳도 있어서, 그야말로 골라서 방문하는 재미도 크다. 오늘 서현역 음식점 중에서 두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파스타 전문점인 <롤링 파스타>, 그리고 카레 전문점 <카레공방>이다.
롤링 파스타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파스타 전문점이다. 파스타 종류는 많지만 내공 깊은 정통 파스타 요리라고 하기엔 다소 부족하다. 파인 다이닝과 페스트 푸드 사이의 어디쯤에 위치하는 맛이라고 하면 적절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꽤 괜찮다고 할 수 있다. 매장은 깔끔하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다. 주문을 QR 코드로 하는 것이 나이 좀 먹은 나로서는 신기했다.
롤링 파스타
주문용 QR 코드
해물 토마토 파스타
창가에 앉으면
서현역 로데오 거리가 내려다보인다.
카레 공방
서현역에는 내가 아는 카레집이 한 곳밖에 없어서 늘 그 곳을 갔었는데, 얼마 전 우연히 찾은 또다른 카레 전문점이다. 앙징맞은 느낌의 작은 공간에 몇 개의 테이블을 놓고 영업하는데, 메뉴는 상호처럼 카레뿐이다. 하지만 소시지 카레, 돈까스 카레, 고로케 카레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고 매운맛도 기호에 따라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다. 이 집 카레는 고유의 특징이 있는 것은 아니나 맛있다.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다. 혼밥하기 좋다.
카레 공방
소시지 카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