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짧은 영어회화

<유용한 영어 예문> 그녀는 꽤 부유해요

by *Blue Note*

<영어로 표현하기> 그녀는 부유해요

&lt;영어로 표현하기&gt; 그녀는 부유해요

오늘 소개하는 다섯 개의 예문은 각각 개성이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짧지만 효과적인 문장들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단어 차원에서 알아두어야 할 표현도 있고, 관용적 표현 양식을 숙지해야 할 문장들도 있습니다. 하나하나 다 짭짤한 표현들이니 놓치지 말고 자기 것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그녀는 꽤 부유해 >  She is pretty well off.

 

같이 사진 한장 찍을 수 있을까요 ? >  Can we get a photo ?

반응형

하려던 말을 까먹었어 >  I lost my train of thought.

 

집들이 많이 했어요 >  We had many housewarming parites.

 

저는 생각이 좀 달라요 >  I beg to differ.

 

사족을 붙여 설명을 좀 붙여 봅니다. Well off는 그 자체로 '부유한'이라는 표현이니 단어 외우듯이 익혀두시면 됩니다. 누구와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하는 경우는 두 번째 문장, Can we get a photo? 를 통째로 외워서 사용하시구요... 대화중 말을 까먹었을 경우 사용하는 lost train of thought는 일종의 숙어입니다. 영어로 집들이는 housewarming (party) 라고 합니다. 다른 견해를 말하고자 할 때는 I beg to differ, 이 문장을 단어처럼 사용하세요..

영어회화 관련 블로그 글 모음 포스팅    

[영어회화/짧은 영어회화] - <영어로 말하기> 저만 그런가요 ?

 

<영어로 말하기> 저만 그런가요 ?

짧은 영어 표현 다섯 가지 매번 예문을 고를 때 문법적인 오류는 없는지, 인용한 단어들이 흔히 사용되는 주요 단어들인지 체크하지만, 오늘 뽑은 예문들은 특히 하나하나가 중요하고 짭짤한 표

ellead.tistory.com

[영어회화/듣기 말하기] - <영어 한 문장 말하기> 정신없다, 잊어버리다, 깜빡하다 영어로

 

<영어 한 문장 말하기> 정신없다, 잊어버리다, 깜빡하다 영어로

정신없다 / 잊어버리다 / 깜빡하다 정신없다, 무엇을 깜빡하다 같은 말은 일상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지요. 영어에서도 당연히 그와 관련된 표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관용적으로 사용하는

ellea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