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식

무스쿠스 클래식 센트럴시티점 : 다양한 메뉴로 개편된 뷔페 체인점

by *Blue Note*
제가 아는 한 무스쿠스는 원래 해산물 뷔페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 체인이었습니다. 여러곳에 체인점들이 있어서, 몇군데 가보았지만, 바이킹이나 토다이등의 다른 해산물 뷔페점들과 특별히 차이점을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뭐랄라, 모두 고만고만 하다고 해야 할까요...?

이번에 무스쿠스는 한참만에 다시 가보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살짝 리모델링되었고 뷔페 식단도 해산물위주에서 보다 다양하게 개편되었더군요. 특히 각 테이블마다 비치된 번호표를 가지고 먹고 싶은 음식이 있는 조리대에 제출하면 기다리지 않아도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는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계란말이, 장어 스시, 셀러드

연어, 호두 튀김, 발사믹 소스 셀러드
 

양고기
냄새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참 좋아하는 고기입니다.


LA 갈비
아무 장식도 없이 LA 갈비만 덩그러니 담아놓으니 좀 뻘쭘하네요, ㅋㅋ.
하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스테이크
안심이었는지 등심이었는지는 잘 기억이..ㅋ

육회, 멍게, 새우와 브로콜리 샐러드등이 보이네요...

스시
광어, 문어, 전어, 보리새우, 장어등등...


각종 튀김류와 볶음면
좌측 아래는 코코넛 쉐이크로 기억하는데 참 맛있었어요, ㅎㅎ.



무스쿠스 뷔페는 전반적으로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역시 접시들고 이리저리 '음식찾아 삼만리' 해야하는 뷔페보다는 바로 만든 음식을 테이블에 직접 가져다주는 일반 음식점이 더 좋기는 합니다, ㅋㅋ...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18-3 센트럴시티 파미에파크 1층

전화 : 02-6282-2970

 

뱀다리 : 블로그에 포스팅한 맛집에 대한 평가는 좋은 것이든 비판적인 것이든 개인적인 의견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맛이라는 것은 사람 얼굴만큼 다양하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같은 음식이라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