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호텔> 취사 가능한 아파트형 호텔 : Suites Gran Via 44

by *Blue Note*

 <스페인 그라나다 호텔> Suites Gran Via 44

 

여행일정을 짤때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숙박이지요. 미리 가서 주변 환경이나 룸을 보고 예약할 수도 없고, 잘못 예약해버리면 여행 자체를 망쳐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부족하지만 인터넷 상에서 가능한 많은 정보를 얻고 종합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라나다에서의 숙박 역시 호텔 예약 사이트인 www.booking.com 에서 예약했습니다. 성인 2명, 어린이 2명이 숙박가능한 수페리어 스위트룸으로 예약했습니다. 숙박료는 146 유로, 조식은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아무래도 숙박료는 계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지요. 객실 내부를 이제부터 좀 살펴볼까요...?

 

출입구와 소파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있는 거실

금방 지저분해졌죠?, ㅋㅋ.

 

침실에서 거실 방향으로 찍어봤습니다.

 

침실

 

 

침실에서 테라스로 나가는 덧문

상당히 견고하고 튼튼하면서도 우아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테라스에서 본 침실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주방

 

세면대

 

수건걸이

 

샤워부스

어찌보면 좀 색깔이나 구성이 정신없고 산만해 보이지만 뭐 그런대로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테이블위에 데코레이션되어 있던 꽃잎들

와인은 호텔 서비스가 아니고 제가 사온 것입니다, ㅋ.

 

독립된 테라스가 상당히 넓습니다. 정말 맘에 드는 점중 하나였죠.

 

이슬람풍의 호텔 로비

작지만 독특하고 아름다웠습니다.

 

 

호텔 Suites Gran Via 44 는 교통도 편리한 그랑비아 거리에 있습니다. 주소는 Gran Via de Colon, 44, Centro Granada, 18010, Granada 입니다. 예매사이트에 방문자들이 올린 평가도 평점 9.0으로 아주 좋은 편입니다. 다만, 공영 주차장이 호텔에서 1km 정도로 떨어져 있어서, 자동차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넓은 방, 아름다운 발코니, 독특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등은 오래 기억에 남을 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